재능나눔

재능나눔

 

보람있는 재능나눔 다녀왔어요.

저희 청하요양병원에서는 매년 꾸준히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지난 1월 말부터 2월 초까지 의료봉사를 다녀왔습니다.


저희 청하요양병원의 가족여러분들과 봉사활동에 참여해주신 학생분들이 함께 한 농촌 의료봉사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 신암3리 2020년 1월 28일


2016년부터 매년 경북 영주시에서는 농림축산식품부의 농촌재능나눔 활동지원사업을 통해 지역 단체와 함께 농촌마을에서 다양한 사업을 벌이고 있는데요. 저희 청하요양병원에서도 2016부터 꾸준히 이 사업에 참여하여 올해에는 지난 1월 28일부터 2월 6일까지 농촌의료 재능나눔 활동을 하였습니다.

지동1리 2020년 1월 30일


재능나눔 사업은 개인이나 단체, 기업 등이 각자의 다양한 재능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데요.

올해도 저희 청하요양병원에서는 바쁜 농사일로 시간이 없어 진료를 받지 못하거나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농촌마을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의료서비스를 실시했습니다.

■ 용상1리 2020년 2월 4일


저희의 의료적 재능이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를 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참으로 보람되었습니다.
저희의 의료의 손길을 받으시고 해맑게 웃으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마음 따뜻해지는 날들이었습니다.

■ 승문1리 2020년 2월 6일


이렇게 어르신들의 건강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의료서비스 제공 활동을 계속해 나가며 지역 주민들과 소통해 나가겠습니다.

자신들의 일상을 쪼개어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해 주신 많은 의료진들과 봉사자 분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마지막으로 진료를 받으신 많은 어르신 분들도 꾸준히 진료를 받고 앞으로도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전체 1